환생테스트 무료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미래예언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출처 : 지식백과)


1.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Grand Canyon)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은 세계에서 매년450만명이나 방문하는
세계최고의 국립공원입니다.

이 유명한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이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여행지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미국 애리조나 북부에 위치해 있는
그랜드캐년은 고원지대를 흐르는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여진 크고 거대한 계곡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유명하고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인것 같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은 거대한 협곡으로 인해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콜로라도 강의 계곡으로 들어가는 입구(동쪽)에 있는 곳에서 부터 콜로라도 강은 서쪽으로 446km의 장거리를 흘러서 계곡의 출구가 되는 미드 호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흘러서 들어가는 구간의 양편 계곡을 그랜드 캐니언이라고 부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은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지정이 되었는데요. 그것도 그럴것이 콜로라도 강을 따라서 보트를 타고 캐니언을 통과하는 관광을 할 경우 꼬박 2주이상 시간이 걸린답니다. 그것을 보면 그랜드캐년의 엄청난 규모를 짐작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랜드캐년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 입니다.





2.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2위에 빛나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라는 곳은 호주 퀸즈랜드 주에 있는 지구상에 있는 어떤곳보다 빼어난 경관과 풍부한 해양생물이 있는 곳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세계에서 가장 넓은 산호초 지역이기도 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북동쪽 해안에 있는 매우 다양하고 아름다운 산호초 지역입니다. 산호초로 유명한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는 엄청난 산호초와 1500종의 어류, 그외에 4000종이나 되는 연체동물들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또 우리에게는 생소하지만 듀공이라는 동물과 멸종위기에 처한 거대한 바다거북의 서식지로서 과학적으로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는 아름다운 경관과 빼어난 절경으로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그레이트베리어리프로 떠나보는것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3.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월트 디즈니 월드 (Walt Disney World Resort)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3위는 월트디즈니 월드가 꼽혔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월트디즈니월드는 미국 동부에 위치한 도시 올랜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디즈니월드라고도 불리는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월트디즈니월드는 세계최대규모의 종합휴양지입니다. 모든사람이 알고 있다시피 테마파크인데요. 세계에서 가장크다는 디즈니월드 얼마나 클까요?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디즈니월드의 면적은 43평방마일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잘알고 있는 디즈니랜드의 100배나 된다고 합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디즈니월드는 총 4개의 테마파크와 2개의 워터파크 그리고 32개의 호텔및리조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4개의 테마파크로는 매직킹덤, 앱콧, 할리우드스튜디오, 애니멀킹덤 이렇게 4개의 테마파크로 이루어져있고, 2개의 워터파크는 타이픈라군, 블리자드비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디즈니월드가 처음부터 이렇게 대규모였던건 아니였습니다. 1971년에 매직킹덤을 시작해서 82년에는 앱콧 89년 할리우드스튜디오, 98년에 마지막 애니멀킹덤까지 총 4개의 테마파크가 생기기 까지 총 28년이 걸렸다는 사실! 이렇게 긴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정말 꼭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가 아닐수 없습니다.
세계각지에 있는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디즈니랜드를 알려드릴께요.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미국디즈니랜드 - 캘리포니아 , 플로리다(디즈니월드) 2군데에 있습니다. 그 외에 일본도쿄, 프랑스파리, 홍콩 이렇게 있다고 합니다.


 

4.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 (cape town)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이라는 곳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입법 수도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은 수천년동안 사냥이나 낚시를 하고 살아온 곳입니다. 자신의 생활터를 가꾸며 살고있을때 '안토니오 데 살다나'라는 백인이 케이프타운을 첫방문 했고, 그후 500여년동안 현재의 모습을 갖춘 도시가 완성되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이지만 17세기에는 유럽등지에서 자신들의 영토확장을 위한 각축장이 되었던적도 있는 곳입니다. 그로 인해서 소외된 원주민들이 생기고, 인종차별(흑인,백인)의 고통스러운 날도 있었지만 현재는 평화가 정착되었다고 합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은 아프리카라서 그런지 지중해성 기후를 보이는데요, 평균기온이 20도정도이고, 여름에는 쾌적하지만 겨울에는 많은비와 많은 바람을 동반한다고 합니다. 만약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을 가보고 싶으신 분은 쾌적한 여름이 여행하기 좋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비와 바람이 많아서 여행하기 좋지는 않겠죠?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케이프타운이었습니다.


 

5.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마지막으로 뽑은 곳은 일명 물의도시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영어로는 베니스라고 불리는 도시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는 섬과 섬사이의 수로가 주요 교통로인 베니스는 물의도시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에서는 자동차를 볼 수가 없으며 주요 교통수단은 오직 배라고 합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 외각은 차로 이동할 수 있는데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는 자동차 운행이 금지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한 경험이 아니라서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는 한때 지중해 전역에 세력을 떨쳤던 해상공화국의 요지였고 오늘날은 주로 운하,예술, 건축과 독특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로 손꼽힙니다. 베니스의 유명관광명소는 산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 산마르코성당과 두칼레궁전, 유리세공업으로 유명한 무라노 섬, 해수욕장,카지노, 국제영화제(베니스영화제)로 유명한 리도 등이 있습니다.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베니스는 공화국시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로마, 피렌체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관광지로 명성이 높습니다.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하고있어 베니스는 다른 지역에 비해 겨울이 추운편입니다. 여름은 덥고 건조하다고 합니다.

4~6월 ,9~10월 여행객이 많지 않고 활동하기 좋은 날씨라 여행하기 좋은 때 입니다. 참고 하고 물의 도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여행지 베네치아를 여행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생 사주보는법 는 개인적인 생각과 의견을 담은 개인홈페이지입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소장하면서 공부하는 사이트입니다.
다음카페, 블러그, 네이버카페 블러그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하였으므로 광고전화 및 문의는 사절합니다.

내용이 부족하여 도움을 주실분은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명 : 전생 사주보는법 | 대표자 : 강예림 | 연락처 : 019-460-7529 | 주소 : 광주 광역시 서림동 55-6

Copyright ⓒ 전생 사주보는법 . All Rights Reserved.